LG U+ 통신사를 이용 중이신 분이라면 할인카드를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카드를 사용하더라도 알차고 할인마니 받을 수 있는 카드로 5가지 카드를 간추려보았습니다.
아래내용을 잘 읽어보신후 통신료를 할인받아서 조금이나마 생활에 보템이 되시길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카드
순서대로 LG U+ 패밀리 하나카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할인 금액은 30만원 실적 기준2.2만 원으로 할인금액이 제법 컸지만 연회비가 2.5만 원이고 아파트 관리비가 실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LG U+ 와 KT 간의 이동통신 사업자 2위 다움이 한창입니다.
만년 3위에만 머물 것 같던 LG 유플러스의 가입자가 많이 늘었는지 LG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카드를 찾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쓴 LG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카드 5종에 대해 비교해보려 합니다.
LG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카드 TOP 5 비교
LG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카드 TOP 5에 대한 비교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LG U+ 패밀리 하나카드
내가 납부하고 있는 통신요금은 16,500원, 하나카드로 실적만 잘 채운다면 통신비를 아예 내지 않게 되는 상황이라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실적에서 아파트 관리비와 부동산 임대료가 제외되는 게 아쉽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건 최소 실적이 30만 원이라서 채우기가 무척 어려운 정도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2년간 하나카드로 통신비 혜택을 받는다고 가정하고 계산해 보니 실제 유지비는 5만 원입니다.
다만 지금 하나카드를 발급받으면 매년 받던 발급 이벤트 캐시백을 못 받게 되면서 13~15만 원 정도의 손해가 추가로 발생하므로 예상 유지비는 20만 원으로 봐야 할 것입니다.
2. LG U+ X LOCA 롯데카드
연회비는 2만 원에 실적 30만 원을 채우면 2만 원까지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 역시 하나카드와 마찬가지로 아파트 관리비와 LH 임대료가 실적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실사용을 해야 하는 카드입니다.
다만 하나카드보다 월 2 천 원씩 적게 통신비 할인을 받으므로 연회비 차액을 제외하더라도 본인이 낼 통신비가 크다면 2년간 38,000만 원의 손해가 발생합니다.
내야 할 통신비가 적다 보니 오히려 실제 유지비는 계산했을 때 롯데카드가 1만 원이 더 이득입니다.
3. KB 국민카드 LG U+심플라이트카드
연회비 1.5만 원에 실적 30만 원을 채우면 통신비가 1.2만 원이 할인됩니다.
할인금액이 적은 게 흠이지만 대신 LH 임대료를 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서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실제 유지비를 계산해 보니 하나카드와 롯데 카드보다 약 10만 원을 더 내게 되는 상황입니다.
심플라이트 KB 국민카드는 더 심플하나카드의 프로모션이 끝났을 경우 발급받아야 되는 카드입니다.
프로모션 없는 카드 중에서 가장 할인폭이 큰 카드입니다.
연회비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더 심플 하나카드 이용 후 심플라이트 KB 국민카드를 이용하세요.
4. NH올인원 LG U+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1.5만 원, 마스터카드가 1.7만 원인데 콜센터로 물어보니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실적 30만 원에 1.8만 원을 캐시백 해주고 있습니다.
5. LG U+ 우리 카드 2
LG U+ 우리 카드 2는 연회비가 2만 원이고 실적 30만 원 달성 시 통신비를 1.3만 원만 할인해 줘서 할인금액이 적습니다.
장점으로는 36개월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 유지비는 10만 원 넘게 손해입니다.
오늘글을 잘 읽어보시고 LG U+ 통신비 할인카드 5종 비교하여 좋은 혜택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