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고물가 시대에 통신사별로 많은 요금제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제 5G 요금제 LTE요금제 등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 이상 요금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혹시 통신 할인카드라고 들어보셨나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게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글을 잘 읽어보시고 SKT KT LG 3사 통신사 할인카드사용시 유의사항과 통신요금 절약하는 방법 등 알차고 자세한 내용으로 통신비를 절감해 보세요.
통신사 신용카드 정리
청구형 할인카드: 매월 청구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부형 카드: 구입 시 할부로 기계값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 SK
SKT의 청구할 인형 카드는 모든 1구간 실적이 40만 원으로 시작합니다.
55,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쓰는 분이라면 KB T프리미엄 카드를 추천드립니다.(추가할인)
1구간 실적을 채워도 15,000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부형으로는 1구간만 채워도 10,000원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 맘대로 T PLUS 카드를 추천합니다.
2) KT
KT 청구형 할인카드 중에는 KB 국민 CLIP 카드가 유리합니다.
국내외 연회비 15,999원으로 매우 낮습니다.
1구간 실적 30만 원만 채우면 12,000원 할인으로 할인율이 매우 높습니다.
할부형으로는 KT 프리미엄 슈퍼 할부 롯데카드입니다.
국내외 연회비가 23~5,000원이며 1구간 실적 30만 원 이상 15,000원을 할인받습니다.
3) LG
청구할 인형은 LG 유플러스 심플라이트 KB 국민카드를 추천합니다.
연회비가 국내외 모두 15,000원이며 1구간 30만 원당 12,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LG의 할부형 카드는 모두 1구간 실적만 채우면 10,000원 이상할인받습니다.
[카드 발급 시 유의사항]
할부형 카드는 발급 후 반드시 라이트 할부 24개월 또는 36개월 등록을 해야지만 카드사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 제공가능합니다.
청구할 인형 카드는 신청 후, 반드시 자동 이체 등록을 해줘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 절약하기
할인 카드가 아니더라도 통신비를 아끼는 방법은 많습니다.
바로 현금 사은품으로 요금을 지불하는 것인데 신규가입 시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은 47만 원입니다.
이는 약 1년간의 통신비를 내기에 충분한 금액입니다.
현금 혜택 어디서 받을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2가지 혜택 알아보기
1) 통신사 이동, 즉 신규 가입을 합니다.
- 신규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최대혜택은 47만 원입니다.
- 반면 재약정의 경우 최대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전부입니다.(사은품을 받는 것이 이득)
2) 온라인 대리점, 모든 인터넷 가입 경로중 오직 온라인 대리점만이 현금 사은품을 많이 챙겨줍니다.
유치 건수대로 수당을 받는 구조로 신규 고객을 끌어모으는데 주력합니다.
때문에 현금 사은품을 이용하여 고객을 유치시키는데 안정적으로 규모가 크고 신뢰 가는 곳을 선택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추천하는 곳은아정당통신입니다.
월 유치 건수가 10,000건 이상이며 직원수가 150명 이상인 대규모 업체라면 신뢰가 갑니다.
아정당은 최저 요금과 최대 사은품을 보장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사은품 지급 명단을 확인가능합니다.
휴대폰이나 인터넷 설치 하기 전 아정당카페에서 각 통신사별 요금제와 사은품 그리고 시세까지 잘 알아보고 전화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과 요금제를 추천받으시길 바랍니다.